공지사항

홈  HOME > 입학관련정보 > 공지사항

(공지) 2023학년도 1학기 수강 신청 일정 안내
  • 2023.02.21
가. 일 정

(수정) 
※재학생 수강신청 일정 변경 긴급공지 !!
2022년 2월 22일 (수) 오전 10시 ~ 2월 24일(금) 오후 5시/
2022년 2월 27일 (월) 오전 10시 ~ 2월 28일(화) 24시까지

24일 (금) 오후 5시 이후부터 26일(일)까지는 정전으로 인하여 수강신청이 불가능합니다.

나. 신청학점
 1) 2019~2022학번 : 매 학기당 최소12학점 ~ 최대20학점 
 2) 성적경고 2회 연속 받은 학생은 최대 수강신청 가능 학점에서 3학점 감해짐 (졸업직전 학기,유급 제외)

다. 유의사항 
 1) 저학년은 고학년 교과목을 수강 할 수 없음. 단, 교양과목은 예외.
 2) 수강신청 규정을 준수하여 신청하여야 함
 
라. 재수강 신청
 1) 기존에 취득한 과목의 성적이 C, D, F인 경우 동일한 교과목에 한해 가능함
 2) 수강신청시 반드시 재수강 설정을 해야 함
 3) 재수강신청으로 인한 학점부여 : B+까지만 가능
 4) 재수강신청을 하지 않고, 동일과목을 중복해서 수강신청 한 경우 성적 취소 됨(학칙 제44조) (재수강신청 과목은 수강신청확인서의 비고란에 “재”로 표기되어 있음)

 마. 수강신청확인서 제출
 1) 수강신청확인서(1차본) : 3월 7일 (화)까지 
 2) 수강신청확인서(최종본) : 3월 10일 (금)까지 
 3) 수강신청확인서 확인시 주의사항
   - 수강신청확인을 학생 본인이 반드시 할 것(체크 및 서명 ← 꼭 볼펜으로. 연필X)
  
바. 성적포기
  1) 재수강자 학점포기 신청서 제출 : 학과에서 신청받아서  3월 7일(화)까지 교무처로 제출
  2) 대상과목 : 재수강으로 신청한 과목에 대해서만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