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홈  HOME > 입학관련정보 > 공지사항

(공지) 2022학년도 2학기 성적이의 신청 기간 안내
  • 2022.12.28
2022학년도 2학기 성적이의 신청기간 및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 

성적열람 및 정정 서류 제출 기간  : 1월 2(월 ~  1월 4(수오후 3까지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. 정정 절차

1

학생 이의신청

 담당 교과목 교원은 학생의 성적 이의신청이 있을 시 해당 교과목 성적평가 사항 검토 

2

성적정정원 작성

 성적 정정이 필요할 경우 해당교원은 성적정정원 작성


  * 동일 사유로 여러명의 정정이 필요한 경우 정정원의 성명란에 [명단 별도첨부]를 기재하고 학번, 성명, 정정전/후 점수가 기재된 리스트 첨부

3

증빙 자료 준비

① 성적평가표 : 교수지원시스템의 교수보관용 성적평가표 출력물에 점수 성적정정이 표기된 자료

    (점수정정 : 해당점수에 두줄긋고, 담당교수 도장찍은 후 점수 정정)


② 기타 증빙

   - 출석점수 정정 : 출석을 증빙 할 수 있는 자료 첨부

   - 중간, 기말, 과제 점수 정정 : 해당 시험지, 답안지 및 채점점수 결과 자료 첨부


* ①,② 자료 모두 스캔하여 PDF파일로 준비


[유의사항]

ⅰ) 학생의 성적이의 신청이 반영된 성적 결과는 자료는 1월 6일부터 학생지원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ⅱ) 성적이의 신청 기간 외에는 일체 성적을 정정할 수 없으므로 이에 따른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 학과에서는 기한에 유의하여 주시기 바랍니다.